선물 거래 전략의 유형


4 일반적인 액티브 트레이딩 전략.
액티브 거래는 단기 주식 차트의 가격 변동으로 이익을 얻으려는 단기 움직임을 기반으로 유가 증권을 매매하는 행위입니다. 적극적인 거래 전략과 관련된 사고 방식은 장기간의 매수 전략과 다릅니다. Buy-and-hold 전략은 장기적으로 가격 움직임이 단기적으로 가격 움직임을 능가 할 것이므로 단기 움직임을 무시해야한다는 사고 방식을 사용합니다. 반면에 활성 거래자는 단기적인 움직임과 시장 추세를 포착하는 것이 수익이 발생하는 곳이라고 믿습니다. 액티브 트레이딩 전략을 달성하는 데 사용되는 다양한 방법이 있으며, 각각 적절한 시장 환경과 전략에 내제 된 위험이 있습니다. 다음은 활성 거래의 가장 일반적인 유형 4 가지와 각 전략의 기본 비용입니다. (액티브 거래는 시장 평균을 상회하려는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전략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어떻게 시장을 능가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데이 트레이딩은 아마도 가장 잘 알려진 활성 트레이딩 스타일 일 것입니다. 종종 액티브 거래 자체에 대한 가명으로 간주됩니다. 데이 트레이딩은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같은 날 증권을 매매하는 방법입니다. 직위는 취해진 당일 내에 폐쇄되며, 어떠한 직책도 하룻밤 사이에 열리지 않습니다. 전통적으로, 일 무역은 전문가 또는 시장 제작자와 같은 직업적인 상인에 의해 행해진 다. 그러나 전자 거래가 초보자 거래자들에게 이러한 관행을 열었습니다. (관련 독서를 보려면 초보자를위한 데이 트레이딩 전략을 참조하십시오.)
[어떤 전략이 가장 효과가 있는지 배우는 것은 중요한 상인으로 취할 수있는 첫 번째 단계 중 하나입니다. 주간 트레이딩에 관심이 있다면, 인포 피디아 아카데미의 데이 트레이더 코스는 여섯 가지 종류의 거래를 포함하는 검증 된 전략을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
일부는 실제로 포지션 거래를 적극 매매가 아닌 매수 전략으로 간주합니다. 그러나 고급 트레이더가 수행 할 때 포지션 거래는 활성 거래 형태가 될 수 있습니다. 포지션 거래는 현재 시장 방향의 추세를 결정하기 위해 다른 방법과 함께 장기간 차트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무역은 추세에 따라 며칠에서 수 주간 지속될 수 있으며 때로는 더 오래 지속될 수도 있습니다. 트렌드 트레이더는 보안 경향을 결정하기 위해 연속적으로 높은 최고치 또는 최저치를 찾습니다. 트렌드 상인들은 "물결"을 뛰어 넘고 타는 것으로 시장 이동의 위, 아래 모두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트렌드 트레이더들은 시장의 방향을 결정하려고하지만 가격 수준을 예측하지는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트렌드 트레이더는 트렌드가 확립 된 후 트렌드에 뛰어 들고 트렌드가 깨지면 대개 그 위치에서 벗어납니다. 이는 시장 변동성이 큰시기에는 추세 거래가 더 어려워지며 그 위치가 일반적으로 감소 함을 의미합니다.
추세가 깨지면 스윙 트레이더가 게임을 시작합니다. 추세가 끝나면 새로운 트렌드가 확립되면서 가격 변동성이 발생합니다. 스윙 트레이더들은 가격 변동성이 정착됨에 따라 매매 또는 매도를합니다. 스윙 거래는 일반적으로 하루 이상 지속되지만 추세 거래보다 짧은 시간 동안 개최됩니다. 스윙 거래자는 종종 기술적 또는 근본적인 분석을 기반으로 일련의 거래 규칙을 만듭니다. 이러한 거래 규칙 또는 알고리즘은 보안을 사고 파는시기를 식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스윙 트레이딩 알고리즘이 정확하고 가격 이동의 최고점이나 최저점을 예측할 필요는 없지만 한 방향이나 다른 방향으로 움직이는 시장이 필요합니다. 범위가 제한적이거나 옆에있는 시장은 스윙 거래자에게 위험합니다. (스윙 거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윙 트레이딩 소개를 참조하십시오.)
스캘핑은 활성 거래자가 사용하는 가장 빠른 전략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는 입찰 / 주문 스프레드 및 주문 흐름으로 인한 다양한 가격 차이를 이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 전략은 일반적으로 입찰가로 스프레드 또는 매수를하고 매입가로 판매하여 두 가격 지점 간의 차이를 받음으로써 작동합니다. Scalpers는 짧은 기간 동안 자신의 위치를 ​​유지하려고 시도하므로 전략과 관련된 위험이 줄어 듭니다. 또한, scalper는 큰 움직임을 이용하거나 높은 볼륨을 이동하려고 시도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자주 발생하는 작은 동작을 활용하고 더 작은 볼륨을 더 자주 이동하려고합니다. 무역 당 이익 수준이 작기 때문에 스컬핑 업체는 거래의 빈도를 높이기 위해 더 많은 유동성 시장을 찾습니다. 스윙 트레이더와는 달리 스컬 프는 갑작스런 가격 변동이 일어나지 않는 조용한 시장을 좋아하므로 잠재적으로 동일한 입찰가 / 물가에 반복적으로 스프레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활성 거래 전략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Scalping : Small Quick Profits Add Up을 읽어보십시오.)
거래 전략에 고유 한 비용.
적극적인 거래 전략이 전문 상인에 의해서만 고용 된 이유가 있습니다. 사내 중개 회사가 고주파 거래와 관련된 비용을 절감 할뿐만 아니라 더 나은 거래 실행을 보장합니다. 낮은 커미션과 더 나은 실행은 전략의 수익 잠재력을 향상시키는 두 가지 요소입니다. 실시간 시장 데이터 외에 이러한 전략을 성공적으로 구현하려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많이 구매해야합니다. 이러한 비용은 성공적으로 구현하고 적극적으로 이익을 창출 할 수 없지만 모든 거래가 성사되지는 않습니다.
능동 거래자는 위에서 언급 한 전략 중 하나 이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략에 참여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각 전략과 관련된 위험과 비용을 탐구하고 고려해야합니다. (관련 독서를 보려면 액티브 트레이더를위한 리스크 관리 기법을 살펴보십시오.)

선물 기초 : 전략.
본질적으로, 선물 계약은 미래의 어떤 날짜에 지수 또는 상품의 가치가 무엇인지 예측하려고합니다. 선물 시장의 투기꾼들은 상승하는 가격과 하락하는 가격을 이용하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흔한 것은 길고, 짧아지고 퍼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투자자가 오랫동안 간다 - 즉, 정해진 가격에 기초 상품을 사고 파는 것에 동의함으로써 계약을 체결 할 때, 이는 미래의 예상 가격 상승으로 이익을 얻으려고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단기간에 - 즉, 고정 가격으로 판매하고 제공하기로 합의하여 선물 계약을 체결하는 - 투기꾼은 하락하는 가격 수준에서 이익을 창출하려고합니다. 현재 파는 것으로 계약을 장래에 낮은 가격에 다시 구매할 수 있으므로 투기꾼에게 이익이됩니다.
보시다시피, 길고 짧게가는 것은 미래에 상승하거나 하락하는 가격을 이용하기 위해 기본적으로 계약의 매매를 포함하는 입장입니다. 선물 거래자가 사용하는 또 다른 일반적인 전략을 "스프레드"라고합니다.
Calendar Spread - 동일한 유형이지만 가격이 같지만 배달 날짜가 ​​다른 두 가지 선물을 동시에 구매 및 판매하는 행위입니다.
Intermarket Spread - 같은 달의 계약을 맺은 투자자는 한 시장에서 오래 걸리고 다른 시장에서는 짧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는 Short June Wheat과 Long June Pork Bellies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Inter-Exchange Spread - 이것은 서로 다른 선물 거래소에서 각 포지션이 생성되는 스프레드 유형입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는 시카고 무역 협의회 (CBOT)와 런던 국제 금융 선물 및 옵션 거래소 (LIFFE)에서 지위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선물 거래 전략 유형
선물 거래 전략은 투기 적 투자를 기반으로합니다. 이러한 선물 거래 전략의 주된 아이디어는 거래하는 상품을 보유하지 않은 투자자를 기반으로합니다. 대신 계약서에 서명하고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 계약을 체결합니다. 계약은 취소 될 수밖에 없기 때문에 대부분의 딜러는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편의를 위해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선물 거래 전략을 다루는 데있어서, 투자자들은 상품 가격이 하락할 것인지 아니면 상승 할 것인지에 대한 추측을 사용하여 투자자가 이러한 벤처 기업으로부터 얻을 가능성을 결정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선물 거래 전략은 실제 상품, 채권 및 주식을 필요로합니다. 미래 거래 전략의 주요 이해 관계자는 헤지 화자와 투기꾼입니다. hedger는 판매중인 상품의 제조사 또는 생산자입니다. 예를 들어, 농부, 광부, 석유 회사 및 주주는 모두 헤저거입니다. 그들의 관심은 시장에 제공하는 것의 가격이 변화하는 미래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데 있습니다. 반면 투기꾼은 투자자 또는 개인 층 거래자입니다. 선물 거래 전략의 예로는 은행 및 주식 브로커가 있습니다. 그들은 가격이 올라갈 때 이익을내는 미래 계약을 산다. 그들은 또한 가격 하락을 추측 할 때 계약을 판매합니다. 선물 및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장래의 거래 시간에도주의를 기울입니다.
미래의 무역 전략 - 실제 사례.
선물 거래 전략 투자자는 판매자에게 마진이라고하는 작은 금액을 보통 작은 비율로줍니다. 시장에있는 상품이 바르게 구입되지 않은 경우 더 많은 돈을 지불합니다. 예측이 옳다면 투자자들은 지불 한 증거금의 이익을 곱합니다. 증거금은 보증 채권입니다. 가격 예측이 투자자의 예측에 반하는 경우 투자자는 손실을 입게됩니다. 선물 거래 전략의 한 예로, 유가가 오르고 100 배럴을 얻기 위해 1,000 달러를 소비 할 것으로 생각하는 투자자를 생각해보십시오. 1 개월 이내에 가격이 10 % 상승하면 관련된 미래 계약도 같은 비율로 1,100 달러로 증가합니다. 제지 투자 위의 예에서 투자자는 자신의 창고에 오일 통을 가지고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상품이 거의 교환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계약은 계약의 표시 일 뿐이며 만료는 실제 계약과 동일합니다. 깨끗한 투자자는 특히 선물 거래 전략을 사용할 때 유형 상품으로 수익을 올릴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또한 선물 거래 차트에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선물 거래 전략 - 찬반 양론.
이 시장의 거래자들은 땅에 들지 않고 돈을 벌어 그들이 거래하는 상품의 기초를 얻습니다. 앞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선물 거래 전략에서 올바른 예측에 따라 이익은 높습니다. 이 무역의 또 다른 이점은 시장의 유동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선물 거래 전략의 주문은 신속하게 처리 할 수 ​​있으므로 경험 많은 투자자가 빨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른 형태의 투자에 비해 거래 수수료가 적습니다. 선물 거래 전략의 주된 단점은 나쁜 예측의 경우입니다. 이 경우 손실은 이익으로 빠르며, 이는 종종 대부분의 투자자들을 낙담시킵니다. 따라서 선물 거래 전략은 시장 동향에 대한 많은 투기 적 지식을 필요로합니다. 요약하자면, 선물에 관해서는, 모든 거래 전략은 투자자가 관심을 가지고있는 상품의 다가오는 가격의 예측을 기반으로합니다. 비즈니스가 빠르게 진행됨에 따라 투자자는 자신의 계획을 세우는 데 건전한 마음을 가져야합니다. 미래의 투자자가 향후 추세를 정확하게 읽고 예측할 수 있도록 분석 도구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러한 도구는 컴퓨터 사용 및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개발되었습니다. 선물 거래를 통해 많은 돈을 벌 수있는 다양한 유형의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4 가지 기본 선물 거래 전략 중 하나를 간단하게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장래의 트레이딩 코스를 택할 수도 있습니다.
"Longing"에서의 구매는 선물 거래 전략의 예상 가격 상승으로부터 어떻게 돈을 벌 수 있습니까?
상품 가격이 곧 상승 할 것으로 예상하는 이유가 있습니까? 그렇다면 지금 당신은 그 상품에 대한 계약을 구매하여 선물 거래 전략을 시작할 것입니다. 그 가격 인상을 예측하는 것이 맞다면 어떻게 될까요? 나중에 더 많은 돈이 필요할 때 계약을 파는 것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승하는 대신 가격이 하락하면 재정적 손실을 입게됩니다. 귀하의 레버리지 금액에 따라 귀하는 초기 마진 투자보다 많은 것을 잃을 수 있습니다.
"단기간"의 매도는 선물 거래 상황에서 예상되는 가격 하락으로 어떻게 이익을 얻습니까?
이 Futures Trading Strategies는 장기 전략의 반대입니다. 가격이 곧 내려갈 것이라고 믿을 때 선물 계약을 파기하면됩니다. 나중에 가격이 하락하면 어떻게됩니까? 동일한 선물 계약을 저렴한 가격에 다시 구입하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판매 가격과 구매 가격의 차이에 따라 수익 규모가 결정됩니다. 선물 계약을 매매하는 경우에도 동일한 유지 보수 여백이 필요합니다. 또한, 짧은가는 길어가는 전략과 같은 방법으로 중개 계정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은 작동하는 선물 거래 전략입니다.
어떻게 선물 거래 전략에서 스프레드가 작동합니까?
보통 평균 투기 - 선물 거래 전략 거래에는 가격의 예상 증가 또는 감소로 이익을 얻는 미래 계약의 직접 매매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스프레드는 여러분이 사용할 수있는 많은 다른 전략 중 하나입니다. 동일한 상품의 두 가지 개별 선물 거래 전략 계약의 판매 가격과 구매 가격의 차이로 수익을 분산시킵니다. 구매 가격과 판매 가격이 모두 변경 될 것으로 기대하면 이러한 가격 변경을 이용하여 수익을 창출하십시오. 계약 기간이 길어질 수 있고, 다른 계약 기간이 짧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두 가지 독립적 인 선물 거래 전략 계약을 동시에 다른 날짜로 구매 및 판매 할 수 있습니다.
"Stop Order"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선물 계약 및 선물 거래 전략에서 잃을 금액에 한도를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중개인이 매매 계약을 할 때마다 매매 계약을 세우는 중지 명령을합니다 그것의 가격은 당신의 한도에 부딪친 다. 끝없는 종류의 스프레드 및 기타 선물 거래 전략을 사용하여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엄청나게 복잡하기 때문에 관련된 위험을 완전히 이해하고 나면 복잡한 전략을 고려해야합니다. 선물 거래 전략에 행운을 비으며 미래의 거래 전략 pdf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옵션 거래 전략 및 주식 거래 전략에 대한 다른 블로그를 읽어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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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거래 전략의 유형.
상품 거래 전략은 상품 선물과 옵션을 매매하기위한 계획으로 가격 변동으로 이익을 얻습니다. 상품 거래를 시작하고 자본을 위험에 빠뜨리기 전에 전략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금융 뉴스를보고 최신 거래 팁에 대한 필수 뉴스 레터를 읽는 것은 상품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상인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뮬레이션을 통해 테스트하는 일관된 전략을 사용하면 신진업자는 위험과 보상은 물론 시장의 변동성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많은 상품 거래 전략은 선물 및 선물 옵션 시장의 위험 포지션 진입 및 퇴출에있어 기술적 분석을 사용합니다. 나는 기술 분석만으로는 시장에서 그림의 일부만을 제공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기본, 공급 및 수요 분석은 상인이 원재료 시장에서 산출과 소비의 진화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예기치 않은 변화를 피하는 데 도움이되는 중요한 보완 물입니다. 아래에서 기술적 분석을 사용하여 기본적인 상품 거래 전략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상품 거래에 대한 기본 분석 사용에 대한 정보를 살펴 보겠습니다.
많은 상품 거래 전략은 범위 거래 또는 브레이크 아웃 방법론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각 유형의 전략에는 장단점이 있으므로 어떤 유형의 전략이 가장 효과적 일지를 선택하는 것은 개별 상인의 몫입니다. 나는 내 거래에서 두 가지 유형의 전략의 변형을 사용하는 경향이있다.
범위 무역 전략.
상품의 범위 거래는 단순히 범위 (지원)의 하단 끝에서 구매를 시도하고 그 범위 (저항)의 상단에서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전략의 성공 여부는 판매 후 상품 구매 능력에 따라 가격이 과매도 상태로 떨어진다는 점에 달려 있습니다. 초과 판매는 시장이 모든 매도와 매수를 흡수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장황한 집회를 마치고 상품을 팔면 구매가 감소하고 팔리는 초과 구매 조건으로 가격이 상승하게됩니다.
Relative Strength Index, Stochastics, Momentum 및 Rate of Metrics와 같은 과매 수 및 과매 수 수준을 측정하는 지표가 많이 있습니다. 이 전략은 시장이 정의 가능하고 일관된 추세가 없을 때 잘 작동합니다. 그러나 시장이 오랫동안 과매 수 또는 과매도 영역에 머물러있을 수 있습니다. 범위 거래의 위험은 시장이 기술적 인지지 또는 그 이상의 저항으로 움직인다는 것입니다.
트레이딩 브레이크 아웃.
상품 세계에서의 트레이드 아웃을 중심으로 한 전략은 상인이 새로운 최고가를 만들거나 상품을 팔 때 상품을 사려고 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최고점과 최저점은 이전 움직임의 최고점과 최저점이기 때문에 차트에서 쉽게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전문 상인들은 많은 돈을 관리하고 개발할 주요 트렌드를 찾고있을 때이 기법을 사용합니다.
상품은 휘발성 상품이며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 동안 가격이 2 배나 절반 이상인 경우는 흔합니다.
이 전략에 대한 철학은 간단합니다. 새로운 최고치 또는 최저치를 만들지 않고도 시장을 추세로 유지할 수는 없습니다. 이 전략은 트렌드가 강력하고 오래 지속될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상인이 새로운 최고점을 매수하고 새로운 최저점에 매도 (매도)함에 따라 추세가 위 또는 아래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전략의 한 가지 중요한 단점은 시장이 강한 경향과 범위 내에서 거래를 할 수 없을 때 제대로 수행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기본적인 무역 전략.
거래 브레이크 아웃이나 범위에는 보통 구매 및 판매 시점에 대한 특정 규칙이 있지만 근본적인 거래는 문제의 상품에 대한 수요와 공급에 영향을 미칠 요인에 달려 있습니다.
일례로 상인은 여름철 날씨가 건조하기 때문에 작물 재배에 대한 기대로 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원유에 대한 수요가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되어 석유 선물 시장에서의 입지가 오래 지속될 전망이다.
시장에 새로운 트레이더와 투자자는 엄청난 양의 숙제와 번호 처리를 포함하므로 근본적인 거래에 어려움을 겪는 경향이 있습니다. 더욱이 근본적인 직책은 일반적으로 더 많은 시간과 인내가 필요하며 전개가 전개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더 많은 위험이 필요합니다.
펀더멘털만을 거래 할 때 매매 할 곳을 결정하는 것도 어렵습니다. 저는 기술 전략과 기본 전략을 결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가격 방향 (위 또는 아래)과 기술 분석을 결정하기 위해 펀더멘털을 사용하여 직위의 진입 및 퇴출 지점을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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