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다양성 전략의 확산


우리를 따르라.


사회 벽.


소셜 미디어를 모두 찾아보십시오!


다음에서 & nbsp; 찾아보기 & # 171; L' Or & # 233; al & # 187;


Instagram 계정을 따르십시오.


트위터에 우리를 따르라.


YouTube 채널을 구독하십시오.


LinkedIn에서 우리를 팔로우하십시오.


최신 정보를 얻으십시오.


홈페이지.


주가.


에 대한 제안 : SEARCH.


다양성을 증진시키는 우리의 접근 방식.


메시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필수 입력란이 모두 정확하게 입력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페이지를 친구에게 보냅니다.


전송 된 페이지의 주소.


* 필수 입력란을 나타냅니다.


10 년 동안 로레알 (L' Oréal)은 다양성 정책 수립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인적 자원, 마케팅 및 구매의 세 가지 전략 분야에서 추진되는 사업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다양성은 L & rsquo; 또는 eacute al. 의 중요한 문제입니다. 기업의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차이점을 인정하고, 수용하고, 가치를 평가하고, 이를 활용합니다. 사업이 다각적 인 측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L & rsquo; 또는 & eacute al은 다양성에 대한 다양성에 관해 이야기하기를 선호합니다. 이 분야에서와 마찬가지로이 그룹은 이니셔티브를 시작한 다음 국제적인 규모로 접근 방식을 전문화하고 확장하기위한 진전을 측정했습니다.


L & rs; or & aacute al의 경우 측정은 다양성 영역에서 구현되는 정책을 조율하고 발전시킬 수 있기 때문에 접근법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2005 년부터 2010 년까지의 기간 동안 프랑스에서만 진행 상황을 측정 할 수있는 첫 번째 다양성 대차 대조표가 작성되었습니다. 결과는 시정 조치를 적용하고 2010 년부터 2015 년까지 향후 5 년간 목표를 설정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룹이 전 세계적으로 다양성 배포를 가속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사이트를 탐색하면 관심 분야에 맞는 광고를 제공하고 트래픽 통계를 수행하며 소셜 네트워크에서 정보를 쉽게 공유 할 수 있도록 쿠키 사용을 수락합니다. 쿠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쿠키 설정을 변경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다른 나라의 다양성 헌장의 공개.


2000 년 윤리 헌장 및 2003 년 글로벌 콤팩트 (Global Compact)에 서명 한 것은 L' Oréal이 개인차에 대한 차별없는 입장과 존중을 조장하는 첫 번째 약속이었습니다. 2004 년 프랑스의 다양성 헌장에 서명하고, 자회사에서 글로벌 다양성 네트워크를 창설함으로써 2006 년에 지원 된 행동 계획을 정의했습니다. 그 이후로 벨기에 (2007), 독일 (2008), 스페인 (2009) 등 여러 가지 다양성 헌장이 유럽 자회사에서 체결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로레알 (L' Oréal)은 국가 별 다양성 헌장의 창안에 다른 파트너와 함께 직접 참여함으로써 접근 방식을 강화했습니다. 2009 년 Sodalitas 협회, 2010 년 스웨덴, 2012 년 폴란드와 공동으로 이탈리아에서이 사례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그룹의 공약은 전문적인 평등, 학부모, 사회적 배경 또는 연령과 같은 다양성의 다른 차원으로 프랑스에서 퍼져 나갔습니다 : 부모 친화적 헌장 (2008), "계획 에스코와 반란"(2008) , 노인 고용 관련 회사 협약 (2009) 등이 있습니다.


다양성 정책 2010-2015.


로레알 (L' Oréal)의 야망은 다양성 관리에서 인정받는 세계적인 리더가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리더십의 야심은 우리의 정책을 세 가지 전략적 행보, 즉 인적 자원, 마케팅 / 의사 소통 및 구매에 집중시키는 데 효과적이기를 바랍니다. 젠더, 장애 및 사회 및 민족 배경과 같은 세 가지 문제에 우선 순위를두고 작업합니다. 2010-2015 년 동안이 방법으로 정의 된 그룹 정책에는 지금부터 모든 자회사가 포함됩니다. 공유 된 목표로 신속하고 글로벌하게 배포 할 수 있도록 조치의 우선 순위를 지정합니다.


주요 행동.


문화 및 사회적 다양성을 대표하는 재능을 찾고 획득하기 위해 채용 정보원을 다양 화합니다. 남성과 여성 간의 급여 차이가 사라지는 시점까지 줄입니다. 조직의 최상위 수준에서 여성 재능의 출현을 조장하십시오. 장애가있는 사람들의 고용을 가능하게하고 국가 법규를 준수하거나 그 이상으로 나아가도록 격려하십시오. 모든 소비자가 L' Oréal 제품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책임 배제 정책, 특히 배제에 반대하는 정책을 실천하십시오.


다양성을 증진시키기위한 우리의 접근 방식.


더 많은 것을 알기.


차이를 이용하십시오.


L' Or al의 다양성 정책과 최근 몇 년간 변경된 사항에 중점을 둡니다.


로레알 S. A. : 글로벌 다변화 전략의 확산.


Cara C. Maurer.


이 책은 Mac 또는 iOS 장비의 iBooks에서 다운로드하여 읽을 수 있습니다.


기술.


로레알 (L' Oreal S. A.)은 글로벌 다양성 전략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유럽 다양성 이사는 전략을 발표하기 위해 여러 국가 단위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감독은 국가 간 문화적 차이와 같은 장애물, 일반적으로 다양성 전략이 가져올 수있는 혜택에 대한 인식이 낮습니다.


고객 등급.


L' Oreal S. A .: 글로벌 다이 버티 전략 롤아웃은 iBooks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iBooks는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에서 책을 다운로드하고 읽을 수있는 놀라운 방법입니다. App Store에서 iBook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L' Oreal S. A .: 글로벌 다이 버티 전략 롤아웃은 iBooks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iBooks는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에서 책을 다운로드하고 읽을 수있는 놀라운 방법입니다. App Store에서 iBook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발견하고 공유하십시오.


새로운 음악, 영화, TV, 책 등을 발견하고 공유하십시오.


L' ORAL S. A .: 세계적인 다양성 전략 수립 - 사례 연구 사례.


표본 추출물.


L' ORAL S. A .: 세계적인 다양성 전략을 포기하십시오.


다양성 전략에 관한 주요 쟁점 중 하나는 종족 또는 민족과 그 근원입니다. 다양성이란 어떤 실천에서의 성공은 다양한 민족적 배경을 가진 사람들의 다양한 재능과 재능을 결합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다양한 재능의 조화가 혁신, 창의력 및 발명품을 낳는 다양성을 이끌어 내며 성공을위한 탁월한 재료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다양성은 세상을 변화시키는 것을 반영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게됩니다. 따라서 다양한 팀이 다양한 민족 환경에서 사용되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준비가 잘되어 있습니다. 더욱이 세계화는 세상이 다른 문화적 기원, 종교적 신념과 가치, 전통적 관행, 언어가 공존하는 작은 마을처럼 보이게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다양성 전략을 실행함에있어 세계적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계시되지 않은 잠재력을 실현할 수있는 동등한 기회가 주어집니다 (Mark, 2010). 예를 들어 비즈니스 성격 때문에 우리는 소비자와 조화를 이루려면 민족성에 대한 다양성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게됩니다. 예를 들면, 소수 민족 잡지에 광고하는 것뿐만 아니라 민족 대변인을 고용하는 로레알 (L' Oreal) 접근법의 사례가 있습니다. 또한, 특정 민족 마케팅을 목표로하는 기관과 협력하여 장래의 다문화 고객에게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 분명합니다.


다른 주요 쟁점은 인적 자원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의 패키지입니다. 성적, 나이, 신체적 출현, 장애, 정치적 견해, 교육, 철학적 신념, 성적 취향에 관한 경험 및 방향 등이 포함됩니다. 다양성은 남녀 근로자 및 / 또는 직원 내에서의 재능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을 수반합니다. 그것은 또한 그들의 개인적인 능력, 교육을 고려합니다. 자세히보기.


로레알 S. A.: 글로벌 다변화 전략 사례 솔루션 롤링.


L & # 8217; Oreal SA는 글로벌 다양성 전략을 실행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이 회사는 유럽의 다양성 담당 이사가 다양한 국가 단위와 협력하여 전략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감독은 국가 간 문화적 차이 및 일반적으로 장애가있는 다양성 전략의 이점에 대한 인식을 낮출 수 있습니다.


L & # 8217; Oreal SA는 글로벌 다양성 전략을 실행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이 회사는 유럽의 다양성 담당 이사가 다양한 국가 단위와 협력하여 전략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감독은 국가 간 문화적 차이 및 일반적으로 장애가있는 다양성 전략의 이점에 대한 인식을 낮출 수 있습니다.


출처 : Ivey Publishing.


출판 일 : 2010 년 10 월 26 일. 제품 번호 : 910C26-PDF-ENG.


L & # 8217; Oreal SA : 글로벌 다양성 전략 HBR 사례 솔루션 출시

Comments